철원군청 유도 전국최강 입증…전국유도대회 메달 수확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군청 유도실업팀이 철원컵 전국유도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단체전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유도의 메카 철원을 알리고 있다.
유도 일반부 개인전 부문 -60㎏에서 최정웅(철원군청) 선수는 준결승부터 전승우(국군체육부대) 선수를 압도적인 기량 차이로 승리해 결승전으로 진출, 결승전에서는 상대방 부상으로 인한 기권승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군청 유도실업팀이 철원컵 전국유도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단체전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유도의 메카 철원을 알리고 있다.
유도 일반부 개인전 부문 -60㎏에서 최정웅(철원군청) 선수는 준결승부터 전승우(국군체육부대) 선수를 압도적인 기량 차이로 승리해 결승전으로 진출, 결승전에서는 상대방 부상으로 인한 기권승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90㎏ 이승수(철원군청) 선수는 결승전에서 김종훈(양평군청) 선수를 상대로 선전했지만 업어치기 한판으로 아쉽게 패해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단체전에 참가한 철원군청 소속 이승수·전지원·이재형·이창환·김영래 선수는 결승에서 코레일 선수단을 3-0으로 완승을 거두며 1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2023 철원컵 전국유도대회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우학목 철원군청 유도팀 감독은 “유도의 성지로 불리고 있는 우리 고장 철원에서 선수들이 부상없이 좋은 성적으로 입상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경찰 추락사' 마약모임 주도 3명 구속심사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
- 올해 양양송이 첫 공판 1등급 ㎏당 110만원 초고가로 출발
- 원주 모여중 '학폭의혹' 김히어라 "폭행 피해 주장은 일방적"
- 춘천 역세권 개발 본격화 ‘춘천형 판교’ 탄력
- 영화 ‘치악산’ 상영금지 가처분 기각 “표현행위 검열 안 돼”
-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춘천 ‘인필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
- "로또 1등 당첨금 32억원 찾아가세요"…작년 10월 추첨·인천 미추홀구 판매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동해 오징어는 옛말? 서해안서 오징어 공수하는 동해안 횟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