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릿지, 친환경경제운전 D2E NFT 'GREEVER'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BITC) 입주사 ㈜프릿지는 지난 13일 친환경경제운전 D2E NFT 앱 GREEVER(그리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리버는 안전운전을 기반으로 친환경 경제운전을 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보상형 앱이다.
친환경경제운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그리버 앱의 주요 기능은 △과속, 휴대폰 사용 등을 제한하는 안전운전 시스템 △NFT 합성 △직접주행, 대중교통 등을 이용한 리워드 적립 △미스터리 박스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부산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BITC) 입주사 ㈜프릿지는 지난 13일 친환경경제운전 D2E NFT 앱 GREEVER(그리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친환경경제운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그리버 앱의 주요 기능은 △과속, 휴대폰 사용 등을 제한하는 안전운전 시스템 △NFT 합성 △직접주행, 대중교통 등을 이용한 리워드 적립 △미스터리 박스 등이다.
안전운전에 보상이 더해진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해 국내외 안전운전 효과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윤인규 ㈜프릿지 대표는 “부족한 점이 다소 많았지만 유저분들의 꾸준한 응원과 믿음 덕분에 이렇게 출시까지 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계속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이 정도?”…6개월 만에 검색량 ‘47배’ 늘어난 음식은
- 최태원 텀블러 만든 ‘우시산’…“환경문제 해결,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 "똥 싸대기를 볼 줄이야"...교사·학부모 쌍방 고소, 무슨 일?
- 15년간 친딸 2명·조카 성폭행…친모 알고도 묵인
- “칼 버리세요” 흉기들고 달려든 男 여경 테이저건에 제압[영상]
- 시신에 쇠구슬 100개 이상 박혔다…쓰레기통서 터진 폭발물[그해 오늘]
- ‘필로폰 투약’ 돈스파이크, 오늘 대법 선고…2심 징역 2년
- 피해자 CPR 중인데…“목 말라, 물 줘” 최윤종의 ‘황당 요구’
-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오늘 개최...황준서·김택연 최대어 주목
- 미국, 한국에 F-35 전투기 25대 판다…6조7000억원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