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신규 블랙박스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리버는 쿼드 HD IXQ 300, 풀 HD IXE 300 블랙박스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장거리 운전에 적합한 타임랩스 저용량 저장 방식을 지원한다.
IXQ 300은 차 안에서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주행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IXE 300은 PC 전용 뷰어를 통해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리버는 쿼드 HD IXQ 300, 풀 HD IXE 300 블랙박스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장거리 운전에 적합한 타임랩스 저용량 저장 방식을 지원한다. 통신형 IoT GPS를 장착해 차선 이탈, 앞차 출발, 단속 안전 운전 알림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기능을 제공한다. 상황에 따라 전원 차단 기능을 자동 조절하는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고온에 장시간 노출돼 화재가 발생하거나 차량 배터리가 방전되는 상황을 방지한다. 제품 보증 기간은 2년이다.
IXQ 300은 차 안에서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주행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바로 다운로드해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도 있다. IXE 300은 PC 전용 뷰어를 통해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3.5형 터치 패널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외부 장치 없이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가 가득 찼을 때 오래된 데이터부터 덮어쓰는 포맷 프리 기능도 탑재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車 전장용 MLCC 생산기지 필리핀까지 넓힌다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일신이디아이, 세계 최초 멀티밴드 '원전전용 무선통신시스템' 개발
- 우리금융, 그룹 공통 SDDC 구축 눈앞... 뉴 WON뱅킹도 클라우드로 제공
- 美, 동맹국 화웨이 통신장비 조사…국내 영향에 촉각
- STA테스팅컨설팅 'AI 테스팅 교육', 출시 8개월만에 77개국에서 수강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한 시즌 상금 8억 획득 선수 탄생 관심
- 삼양라운드스퀘어 “음식·과학 융복합사고로 진화된 음식 만들 것”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혼전양상'에 빠져든 제네시스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