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일렉트로마트 일산 더타운몰 킨텍스점에 체험형 매장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동나비엔은 경기도 일산에 있는 더타운몰 킨텍스점 일렉트로마트에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대표 제품인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해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인 숙면매트와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등을 매장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동나비엔은 경기도 일산에 있는 더타운몰 킨텍스점 일렉트로마트에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2019년 업계 최초로 경기 하남 스타필드에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도 유동인구가 많은 일산의 대표적인 쇼핑몰 '더타운몰'에 입점해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가 반영돼있다.
체험형 매장에서는 콘덴싱 보일러와 온수매트,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외관과 내부 구조 모두 볼 수 있다. 상주하는 직원의 설명을 통해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대표 제품인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해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인 숙면매트와 청정환기시스템,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등을 매장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車 전장용 MLCC 생산기지 필리핀까지 넓힌다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우리금융, 그룹 공통 SDDC 구축 눈앞... 뉴 WON뱅킹도 클라우드로 제공
- 美, 동맹국 화웨이 통신장비 조사…국내 영향에 촉각
- STA테스팅컨설팅 'AI 테스팅 교육', 출시 8개월만에 77개국에서 수강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한 시즌 상금 8억 획득 선수 탄생 관심
- 삼양라운드스퀘어 “음식·과학 융복합사고로 진화된 음식 만들 것”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혼전양상'에 빠져든 제네시스 포인트
- 코인마켓거래소 검색량 1위 '포블게이트'...원화는 '업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