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라스' MC 첫 방송 "밤잠 설쳤어 나"…기대되는 '韓 오프라 윈프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오는 20일부터 MBC '라디오스타' 새 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방송 말미에서는 백지영, 오마이걸 미미, 임원희, 정석용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게스트 소개에 앞서 개그우먼 장도연이 '라디오스타' 새 고정 MC로 첫 출격했다.
장도연은 지난 5월 안영미의 출산으로 공석이 된 '라디오스타' 후임 MC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오는 20일부터 MBC '라디오스타' 새 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방송 말미에서는 백지영, 오마이걸 미미, 임원희, 정석용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게스트 소개에 앞서 개그우먼 장도연이 '라디오스타' 새 고정 MC로 첫 출격했다. 장도연은 "매주 시청자 여러분들을 볼 생각에 어제 밤잠 살짝 설쳤어 난"이라며 오마이걸의 '살짝 설��어' 안무를 곁들여 센스 있게 신고식을 치른다.
장도연은 지난 5월 안영미의 출산으로 공석이 된 '라디오스타' 후임 MC가 됐다.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순발력과 재치를 뽐냈던 장도연은 개그계 대부 이경규도 인정한 재목. 이경규는 장도연에게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오프라 윈프리가 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평했던 바다. 안영미에 이어 '라디오스타' 여성 MC 자리를 이을 장도연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인다.
한편, 백지영은 미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백지영은 "미미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다. 그래서 팬이라고 고백하고 사진 같이 찍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집에 초대해서 밥을 먹인다든가 이런 건 아니냐"고 물었고 백지영은 "사적인 초대는 굉장히 무서워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지구오락실'로 예능 대세가 된 미미는 "방송 후 많이 알아봐주시더라"라며 "책을 손에 댔다가도 이건 내 본분이 아니다 싶었다"고 웃음에 진심이 된 모습을 보여 기대를 모은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강동원 “軍 샤워장 들어가면 정적..물소리만 났다”
- 김영옥, 사망설 언급..“내가 살 날이 많으면 웃고 마는데”
- 장근석, 5천만 원짜리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