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 굿즈 인증 이벤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관람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굿즈 인증 이벤트’가 마련됐습니다.
주관사 이엔에이파트너스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소소하지만 확실한 나의 취향’이란 주제로, 굿즈 구매 후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관람객이 굿즈 코너에서 아트 굿즈를 세 종류 이상 구매한 후 자신만의 구매 이유와 주제 등을 정해 ‘영국 내셔널러리 명화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인증하면 됩니다.
주관사 측은 오는 10월 3일 채널별로 각 10명씩 추첨해 ‘영국 내셔널러리 명화전’의 굿즈 코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화 엽서 세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다.
이외에도 ‘내셔널갤러리 아크릴 키링’의 1+1 행사와 N-베어 봉제 인형, N-베어 봉제 키링 등 인기 굿즈 상품의 할인도 진행됩니다.
한편 한영 수교 14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은 라파엘로와 보티첼리, 티치아노, 카라바조, 푸생, 벨라스케스, 반 다이크, 렘브란트, 터너, 컨스터블, 토머스 로렌스, 마네, 모네, 르누아르, 고갱, 반 고흐 등 시대를 대표하는 서양 미술 거장 50명의 명화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원 "시공사 교체한 재건축 조합 164억 물어내라"
- 공무원 인기 확 꺾이자…13년만에 부활한 공직박람회
- 얼마나 비쌀까…압구정 재건축 밑그림 나왔다
- 셀린느 대신 젤린느?…명품 베껴서 판 인플루언서 구속
- 1년 이자 '12%'?…'레고랜드 사태 1년' 2차 수신 전쟁 발발
- 아파트 분양가 더 뛴다…기본형 건축비 1.7% 상승
- '고점 대비 40% 뚝' 에코프로…2차전지 열광 개미들 비명
- 현대차 일단 불발됐지만…뜨거워진 '정년연장' 논란
- 나라살림 적자 68조원…나라빚은 1100조원 육박
- 자동차세, 배기량 대신 가격으로?…'한미 FTA'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