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 굿즈 인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의 폐막을 앞두고 관람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굿즈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관람객이 굿즈 코너에서 아트 굿즈를 세 종류 이상 구매한 후 자신만의 구매 이유와 주제 등을 정해 '영국 내셔널러리 명화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의 폐막을 앞두고 관람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굿즈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주관사 이엔에이파트너스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소소하지만 확실한 나의 취향’이란 주제로, 굿즈 구매 후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관람객이 굿즈 코너에서 아트 굿즈를 세 종류 이상 구매한 후 자신만의 구매 이유와 주제 등을 정해 ‘영국 내셔널러리 명화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주관사 측은 오는 10월 3일 채널별로 각 10명씩 추첨해 ‘영국 내셔널러리 명화전’의 굿즈 코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화 엽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내셔널갤러리 아크릴 키링’의 1+1 행사와 N-베어 봉제 인형, N-베어 봉제 키링 등 인기 굿즈 상품의 할인 행사도 시작했다. N-베어 봉제 시리즈는 이번 전시회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굿즈로, 향후 판매 계획이 미정인 만큼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관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의 상당수 굿즈는 전시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이라며 “최근 굿즈 구매가 전시회의 중요한 부분인 만큼 이번 이벤트와 인기 굿즈 할인 판매가 소장 가치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영 수교 14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은 라파엘로와 보티첼리, 티치아노, 카라바조, 푸생, 벨라스케스, 반 다이크, 렘브란트, 터너, 컨스터블, 토머스 로렌스, 마네, 모네, 르누아르, 고갱, 반 고흐 등 시대를 대표하는 서양 미술 거장 50명의 명화를 전시하고 있다.
개막한 지 두 달 반 만에 누적 관람객 2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오는 10월 9일 폐막까지 30만 명 돌파가 기대되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7000만원·2년차 1억"…'세계 1위' 괴물 기업의 파격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주일에 회만 세 번 먹은 적도"…공무원 단골 메뉴 된 수산물 [관가 포커스]
- "볼~" 경고 없이 친 골프공에 맞았는데…법원 판결로 '반전'
- 확 바뀐 싼타페도 제쳤다…올해도 'SUV 최강자' 예약한 쏘렌토
- 유명배우도 당했다…'670억 사기극' 교회 권사님의 두 얼굴
- 8억에 3억 더 사기…잘나가던 가수, 어쩌다가
- 블랙핑크 콘서트 현장에 '상표경찰' 출동, 무슨 일이…
- 하늘하늘 의상입고 우아하게… '군살없는 반전 몸매'
- "지금 받은 전화는 보이스피싱입니다" 종교단체도 근절 나섰다
- 생중계하던 여기자 엉덩이 '툭'…선글라스 男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