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곽경록 영업부장 누적판매 6000대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가 곽경록 수원서부지점 영업부장이 지난달 24일 기준 누적 판매 6000대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판매 명예 포상 제도를 시작해 누적판매수 6000대를 달성한 직원은 곽 영업부장을 포함해 총 8명이다.
누적 판매 목표 달성 시 '판매장인' '판매명장' '판매명인' '판매거장' 칭호와 판매 명예 포상 제도가 운영 중이다.
곽 부장은 1996년 현대차에 입사해 영업 현장에서 뛴지 27년 만에 대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가 곽경록 수원서부지점 영업부장이 지난달 24일 기준 누적 판매 6000대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판매 명예 포상 제도를 시작해 누적판매수 6000대를 달성한 직원은 곽 영업부장을 포함해 총 8명이다. 누적 판매 목표 달성 시 '판매장인' '판매명장' '판매명인' '판매거장' 칭호와 판매 명예 포상 제도가 운영 중이다.
곽 부장은 1996년 현대차에 입사해 영업 현장에서 뛴지 27년 만에 대기록을 세웠다. 그는 지난 2020년 총 430대를 판매해 여성 최초 현대차 판매왕에 올랐다. 2021년 누적 판매 5000대를 기록해 판매 거장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곽 영업부장은 “고객 모두가 만들어준 자리하는 점에서 소중하고 뿌듯하다”며 “동료와 가족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車 전장용 MLCC 생산기지 필리핀까지 넓힌다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자율주행 로봇·AI 캐디·미러리스 카메라…최첨단 제품 향연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웹케시그룹 골프단 소속 4명 우승 자신감!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화산형 벙커? 두렵지 않아!
- 모로코 강진 전 하늘 '번쩍'…전조 증상?
- [추천이상품]세븐일레븐, '할매니얼' 겨냥 양과자 디저트 출시
- [열정! e경영인]고품질 루어낚시 전문 쇼핑몰 '무송루어'
- [11번가 테마쇼핑] 패션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