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구글 AI·구글 워크스페이스용 커넥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이패스가 개발자, 데이터 과학자, 머신러닝 엔지니어가 생성형 텍스트와 채팅 완성 기능을 자동화에 통합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용 '구글 버텍스 AI 커넥터'를 공개했다.
구글 클라우드 버텍스 AI용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오토메이션 플랫폼 커넥터는 프롬프트(명령어)를 기반으로 요약, 질문에 대한 답변·분류 등을 수행해 손 쉽게 생성형 AI 결과물을 자동화에 삽입하도록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이패스가 개발자, 데이터 과학자, 머신러닝 엔지니어가 생성형 텍스트와 채팅 완성 기능을 자동화에 통합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용 '구글 버텍스 AI 커넥터'를 공개했다.
구글 클라우드 버텍스 AI용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오토메이션 플랫폼 커넥터는 프롬프트(명령어)를 기반으로 요약, 질문에 대한 답변·분류 등을 수행해 손 쉽게 생성형 AI 결과물을 자동화에 삽입하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커넥터를 활용해 텍스트 생성을 비롯해 대규모 언어 모델(LLM) 팜(PaLM) 2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유아이패스 고객은 버텍스 AI를 통해 복잡한 코딩이나 수작업 없이도 신속하고 원활하게 ML 모델을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통합할 수 있다.
유아이패스는 이미 고객이 비용을 일정 수준으로 관리하면서 지능형 자동화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
유아이패스 고객은 지메일, 구글 캘린더, 구글 스프레드시트, 구글 드라이브 등 구글 연동 서비스에 대한 유아이패스 커넥터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워크로드를 자동화하는 등 구글 워크스페이스 내 통합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車 전장용 MLCC 생산기지 필리핀까지 넓힌다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자율주행 로봇·AI 캐디·미러리스 카메라…최첨단 제품 향연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웹케시그룹 골프단 소속 4명 우승 자신감!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화산형 벙커? 두렵지 않아!
- 모로코 강진 전 하늘 '번쩍'…전조 증상?
- [추천이상품]세븐일레븐, '할매니얼' 겨냥 양과자 디저트 출시
- [열정! e경영인]고품질 루어낚시 전문 쇼핑몰 '무송루어'
- [11번가 테마쇼핑] 패션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