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추석 와인 선물세트 46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성비, 프리미엄 와인뿐 아니라 소장의 가치를 더한 아트 레이블 와인까지 총 46종의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국내 누적 판매량 1300만병 판매를 기록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와인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장 가치 더할 명화 담은 '아트 와인' 세트도 선보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성비, 프리미엄 와인뿐 아니라 소장의 가치를 더한 아트 레이블 와인까지 총 46종의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국내 누적 판매량 1300만병 판매를 기록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와인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높였다.
먼저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출시한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멀롯 세트와 싱글 빈야드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몬테스 알파 상위 레인지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카버네 소비뇽·샤도네이 세트’를 선보인다.
또 △세계 최고급 와인 생산지 중 하나인 미국 러시안 리버 밸리에서 생산되는 ‘라 크레마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샤도네이 세트’ △나파 밸리 멀롯의 대가 ‘덕혼 나파 밸리 멀롯’ △카버네 소비뇽 애호가의 멀롯이라 불리는 ‘그르기치 힐스 이스테이트 나파 밸리 멀롯 세트’ △풍부한 과실, 복합적인 풍미, 벨벳과도 같은 탄닌을 가진 카버네 소비뇽의 제왕 ‘케이머스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파 니엔테 나파 밸리 샤도네이 세트’ 등도 판매한다.
아트 와인 세트도 준비했다. 다 빈치의 명화 와인으로 유명한 ‘빌라 다 빈치 산토 이폴리토·산 지오 세트’와 이탈리아의 전설과 예술을 담아낸 아름다운 레이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돈나푸가타 세라자데·안띨리아 세트’도 추석 선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직영 와인숍 나라셀라 리저브, 와인타임, 와인픽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이 정도?”…6개월 만에 검색량 ‘47배’ 늘어난 음식은
- 수업방해 '레드카드' 주자 담임 교체 요구한 학부모…대법 "교권침해"
- "똥 싸대기를 볼 줄이야"...교사·학부모 쌍방 고소, 무슨 일?
- 15년간 친딸 2명·조카 성폭행…친모 알고도 묵인
- “칼 버리세요” 흉기들고 달려든 男 여경 테이저건에 제압[영상]
- 시신에 쇠구슬 100개 이상 박혔다…쓰레기통서 터진 폭발물[그해 오늘]
- ‘필로폰 투약’ 돈스파이크, 오늘 대법 선고…2심 징역 2년
- 피해자 CPR 중인데…“목 말라, 물 줘” 최윤종의 ‘황당 요구’
-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오늘 개최...황준서·김택연 최대어 주목
- 미국, 한국에 F-35 전투기 25대 판다…6조7000억원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