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하자…임영웅 콘서트 티켓 오픈 'D-day', 피켓팅 성공법은?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전국의 아들 딸 손자 손녀들이 효도할 날이 다가왔다.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이 드디어 오늘 오픈한다.
14일 오후 8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6회 차 티켓 예매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한다.
임영웅은 오는 10월 27일부터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일인 10월 27~29일과 11월 3~5일 총 6회 진행된다.
이날 오픈되는 티켓은 서울 공연에 해당한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5월부터 8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했고, 12월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임영웅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는 각 지역별 티켓 오픈 동시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올해에도 '피켓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 방법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티켓팅 성공 경험이 있는 네티즌들은 "미리 인터파크 티켓에 로그인 해두라", "PC와 모바일 동시 접속", "서버 시간 무조건 확인", "7시 59분 58초에 페이지 새로고침 필수", "배송지 입력 미리하기" 등을 강조했다.
무엇보다 인터파크 티켓 측은 "예매 창 진입 후 20분 내 좌석선택을 완료해야 한다. 지정된 시간이 지나며 예매창이 닫힌다. 좌석 선택완료 후 7분 이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해당 좌석 선점 기회를 잃게 된다"고 공지했다.
[사진 = 물고기 뮤직 제공]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