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신규 콘텐츠 보스 토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보스 토벌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보스 토벌은 다른 이용자들과 힘을 합쳐 제한 시간 15분 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보스 몬스터는 하루 세 번 낮 12시와 저녁 8시, 자정 12시에 등장한다.
보스 토벌 일일 퀘스트와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주화', '성장 비약', '모리온'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보스 토벌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보스 토벌은 다른 이용자들과 힘을 합쳐 제한 시간 15분 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보스 몬스터는 하루 세 번 낮 12시와 저녁 8시, 자정 12시에 등장한다. 보스 토벌 일일 퀘스트와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주화’, ‘성장 비약’, ‘모리온’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월드 격전지와 월드 특수 던전이 21일 공개된다. 기존 격전지와 특수 던전 마사르타 얼음 동굴 보다 두 배 많은 2개 서버그룹, 총 6개 서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기는 전장이다.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진 몬스터 사냥에 도전하고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현국 위메이드 "위믹스, 모두가 함께하는 개방지향 시스템으로 거듭날 것"
-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콘진원 2023 하반기 우수게임 선정
- 위메이드-액토즈소프트, 갈등 해소 본격화…670억 가압류 신청 취하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