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완판 삼성전자, 디즈니 팬심 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더 프레임(The Frame)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은 출시 당일 진행한 삼성닷컴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30만 뷰 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더 프레임(The Frame)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9월 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한 후 13일 만에 준비한 수량 100대를 소진했다. 이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을 통해서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의 추가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은 출시 당일 진행한 삼성닷컴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30만 뷰 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은 △'삼성|디즈니100' 온스크린 로고를 적용하고 △'디즈니100' 로고가 새겨진 플래티넘 실버 메탈 베젤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닮은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솔라셀 리모트와 △'월트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마블',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아트 컬렉션 100점을 독점 제공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삼성 강남에서 '디즈니 콜라보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운영하는 '디즈니 콜라보 전시'는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은 물론 디즈니와 협업한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오픈 10일만에 누적 방문객이 4천여 명을 넘어설 정도로 디즈니 팬들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전시를 찾은 한 고객은 “삼성 강남 2층에 올라오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전시 공간을 보고 호기심이 생겼다.”며,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은 물론 모바일 액세서리까지 무척 매력적이다.”라고 체험 소감을 전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에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경험을 다채롭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車 전장용 MLCC 생산기지 필리핀까지 넓힌다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추천이상품]세븐일레븐, '할매니얼' 겨냥 양과자 디저트 출시
- [열정! e경영인]고품질 루어낚시 전문 쇼핑몰 '무송루어'
- [11번가 테마쇼핑] 패션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가방'
- [카카오 쇼핑톡] “카카오 쇼핑에서 추석 장바구니 가득 채우세요!”
- 베네치아 “당일치기 관광객 입장료 7000원 내라”
- 마이바흐 타고 온 김정은에…푸틴, '1700억' 러시아산 전용차 자랑
- 숨고르기 들어간 '확률형 아이템' 시행령... 내달 입법예고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