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르디올라 감독, 맨체스터시티 복귀… 허리 수술 이후 3주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제프 과르디올라 맨체스터시티 감독이 허리 수술 이후 3주 만에 복귀했다.
맨체스터시티는 14일 오전(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과르디올라 감독의 복귀 소식을 전했다.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잉글랜드축구협회컵 우승을 차지한 맨체스터시티는 과르디올라 감독의 부재에도 연승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제프 과르디올라 맨체스터시티 감독이 허리 수술 이후 3주 만에 복귀했다.
맨체스터시티는 14일 오전(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과르디올라 감독의 복귀 소식을 전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심한 허리 통증 탓에 지난달 스페인에서 수술을 받은 후 3주간 휴식을 취했고, A매치 휴식기를 마치자마자 돌아왔다. 맨체스터시티는 그동안 후안마 리요 수석코치가 감독대행을 맡았다.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잉글랜드축구협회컵 우승을 차지한 맨체스터시티는 과르디올라 감독의 부재에도 연승을 이어갔다. 맨체스터시티는 과르디올라 감독이 자리를 비운 동안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2-1, 풀럼을 5-1로 누르고 올 시즌 EPL 4전 전승을 유지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오는 16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을 통해 벤치로 복귀한다. 그리고 20일엔 황인범의 새 소속팀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와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을 진행한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한국에 F-35 최대 25대 추가 판매 잠정 승인…50억6천만달러 규모
- 김대호 “가장 부러운 사람 이재용… 힘들게 하는 건 이자”
- ‘홍삼세트 파는 조국 딸 조민’…유튜브 유료광고 나서 “성분 좋아 광고 수락”
- 27년간 인명피해만 20건낸 80대 운전자, 사고내고 에어백 터진 채 과속 도주하다 또 사고
- 85세 김영옥, 가짜 사망설… “나 살아있다” 분노
- 김건희 여사 ‘최애 관심사인데’…‘동물학대’ 개 번식장에 투자·배당받은 현직 경찰
- 재혼 김구라, 12세연하 부인 공개…실루엣만 봐도 미인
- 마약밀매 복역·출소한 미인대회 수상자, 알고보니 ‘멕시코 마약왕 엘차포’ 아내
- 고깃집서 소주로 발 씻던 손님…제지하니 “청소비 주면 되잖아”
- 홍지윤 “前남친에 월급통장 줬는데 후배와 바람났다” 충격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