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루나의 초대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 출시 100일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0월 초 출시 100일 맞이하는 '제노니아'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루나의 초대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간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월드 보스를 공략하고 얻는 이벤트 상자에서 '레어 제작 레시피', '특수 던전 양초 상자' 등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 출시 100일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0월 초 출시 100일 맞이하는 '제노니아'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루나의 초대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간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 달 간 HP 물약의 회복량을 상승시켜주는 '루나의 100일 축제 초대장' 컬렉션을 비롯해, '소환권', '팔찌 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준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다량의 골드를 얻는 '대부호의 골드 의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월드 보스 공략을 활성화하기 위한 '월드 보스 붐업! 상자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월드 보스를 공략하고 얻는 이벤트 상자에서 '레어 제작 레시피', '특수 던전 양초 상자' 등이 나온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특수 던전 소탕 대작전 이벤트'에서는 중요 재화인 '젠'과 '기사단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밸런스도 조정했다. 공략 난이도에 대한 의견이 많았던 '되돌린 니플헬 성'의 일부 몬스터를 비선공으로 변경하고, '시공의 틈새' 중간 보스는 난이도 하향과 보상 증가도 단행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