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아회장’ 아이유! 콘서트 매진→스크린 예매율 1위 다 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아이유가 팬콘서트 매진에 이어 스크린까지 쌍끌이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4일 CJ CGV에 따르면 13일 개봉한 아이유의 공연실황 '아이유 콘서트:더골든아워'가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영화 상영 및 팬콘서트는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아이유가 팬 콘서트 형식으로 이벤트를 여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아이유가 팬콘서트 매진에 이어 스크린까지 쌍끌이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4일 CJ CGV에 따르면 13일 개봉한 아이유의 공연실황 ‘아이유 콘서트:더골든아워’가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아이유 콘서트:더 골든아워’는 지난해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돼 9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아이유의 단독콘서트 ‘더 골든아워:오렌지태양아래’ 공연실황 영화다. 공연실황영화로는 처음으로 아이맥스 포맷 상영을 확정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CJ CGV 측은 팬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16~17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아이맥스관에서 싱어롱 응원봉 특별 상영 ‘아이크 상영회’를 개최한다. 아울러 18일에는 데뷔 15주년 기념 ‘이 지금’ 특별회차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앞서 이달 23일~24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열리는 ‘2023 아이유 팬콘서트 I+UN1VER5E 역시 팬클럽 대상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됐다.
이번 영화 상영 및 팬콘서트는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아이유가 팬 콘서트 형식으로 이벤트를 여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골프에 진심인 현빈♥손예진, ‘임진한 클라스’로 출산 후 첫 공식나들이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코미디언 최국, 교통사고로 출연하는 라디오 펑크
- 나영석, ‘김태호 사단’으로 이적한 정종연에 “무찔러야 할 상대” 돌직구 농담(‘채널십오야
- 안정환子, 축구 안 하는 이유..“父, 축구 힘들다고 못하게 해..무시도 당했다”(‘제2혜원’)
- [단독] 윤시윤, 프란치스코 교황 만난다. 영화 ‘탄생’ 인연 김대건 성상 제막식 초대
- 김보성, 이혼한 탁재훈에 20년만에 ‘축의금’ 전달..“나 때문에 이혼한 거 아닌가 마음에 걸려
- ‘14kg 감량’ 이국주, 3일 만에 2.4kg 추가 감량 성공..“정신건강은 해치지 않아”(‘이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