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아문디자산운용, 아동복지시설에 한가위 맞이 농산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아동복지시설 '향진원'에 한가위를 맞이하여 우리 농산물을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임동순 대표이사는 전날 신언희 향진원 원장에게 급식용 쌀, 김장용 소금 등의 우리 농산물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농협의 '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캠페인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매년 농번기 농촌 일손돕기 및 농산물 구매하고 올해는 올바른지구OCIO자산배분펀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영등포구에 나무심기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NH아문디자산운용은 아동복지시설 ‘향진원’에 한가위를 맞이하여 우리 농산물을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임동순 대표이사는 전날 신언희 향진원 원장에게 급식용 쌀, 김장용 소금 등의 우리 농산물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농협의 ‘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캠페인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농협의 공익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매년 농번기 농촌 일손돕기 및 농산물 구매하고 올해는 올바른지구OCIO자산배분펀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영등포구에 나무심기도 진행했다.
임동순 대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조금이나마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을 위해 ESG 경영실천에 앞장서고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fores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女기자 엉덩이 손대고 “안 만졌다” 발뺌…스페인 행인의 최후
- “배우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아파트 경비원이 남긴 유언…어떤 사연이?
- “한국인이 간장게장 해먹겠다” 버려지는 伊꽃게, 우리 밥상 오르나
- 15년간 친딸 2명·조카 성폭행…친모는 알고도 ‘묵인’했다
- “쌍둥이 판다, 너의 이름은?” 최종 후보 10쌍 온라인 투표 시작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우리 딸, 엄마가 미안해"…47년 만에 딸 찾은 엄마의 첫마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건강 회복 밝은 미소
- 대법, ‘마약 투약’ 돈 스파이크 징역 2년 확정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