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라인건설, 하반기 5000가구 분양 앞두고 홈페이지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건설산업은 특수관계사인 라인건설과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를 동시에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기업 홈페이지에는 각 사의 경영시스템 운영모델과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했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며 "특히 유튜브나 각종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이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양건설산업은 특수관계사인 라인건설과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를 동시에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에 라인(linecon.co.kr), 동양(dongyangex.co.kr) 등 회사 대표 홈페이지를 새로 바꿨다. 또 라인건설의 더원(egthe1.co.kr)과 동양건설산업의 파라곤(dyparagon.co.kr) 등 아파트 브랜드 홈페이지도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기업 홈페이지에는 각 사의 경영시스템 운영모델과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했다. 기업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가치도 부각했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다양한 뉴스와 기업소식은 물론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했다.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안내와 채용공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파트 브랜드 홈페이지에는 최근 웹 트렌드를 반영했다.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구현 가능한 ‘반응형 웹’을 적용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용자가 각종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화면도 동적 구성과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각적 효과를 높였고, 고객센터 메뉴에 A/S 안내와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며 “특히 유튜브나 각종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이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하반기에만 총 5027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오는 10월에는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공원(1004가구), 광주광역시 서구 중앙공원(695가구),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1068가구), 화성 동탄신도시(1247가구), 충남 아산테크노밸리 7차(622가구)에 이어 11월에는 파주운정 3지구(391가구)를 분양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