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AFC 챔피언스리그 생중계…K리그 vs 벤제마-호날두-네이마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세계 스타 축구 선수들이 출전하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가 생중계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2023-24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K리그 팀인 울산 현대,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인천 유나이티드가 속해 있는 동아시아 지역 조별리그를 시작으로 내년 5월 열릴 결승전까지 약 9개월 간의 대장정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세계 스타 축구 선수들이 출전하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가 생중계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2023-24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AFC 챔피언스리그’는 아시아 국가의 최정상 축구 팀이 참가하는 클럽대항전이다.
아프리카TV는 K리그 팀인 울산 현대,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인천 유나이티드가 속해 있는 동아시아 지역 조별리그를 시작으로 내년 5월 열릴 결승전까지 약 9개월 간의 대장정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2022시즌 K리그1 우승팀 울산은 가와사키 프론탈레(일본), 조호르 다룰 탁짐(말레이시아), BG빠툼 유나이티드(태국)와 함께 I조에 속하게 됐다. 전북은 F조에서 방콕 유나이티드(태국), 라이온 시티(싱가폴), 킷치(홍콩)를 상대한다. 포항은 우한을 비롯해 우라와(일본), 하노이(베트남)와 같은 J조가 됐으며, 인천은 요코하마(일본)를 비롯해 산둥(중국), 카야(필리핀)와 G조에서 경쟁한다.
이번 AFC 챔피언스리그는 서아시아 지역 사우디 클럽에서 뛰고 있는 축구 천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2022년 발롱도르를 수상한 카림 벤제마, 브라질의 에이스 네이마르까지 볼 수 있어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K리그 팀 중 결승전에 진출하는 팀은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을 상대할 수도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린다.
경기 생중계와 더불어 1인 미디어로 즐기는 스포츠 중계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아프리카TV 편파 중계 BJ들의 중계도 진행된다.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약 중인 ‘축구 전문가’, ‘현직 해설 위원’, ‘인기 스포츠 중계 BJ’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중계가 예고되어 있어, 축구 팬들에게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리카TV 2023-24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 다시보기 및 VOD는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챔스 중립 공식 방송국에서 경기 일정과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유아인, 오늘(12일) 첫 검찰 소환 [MK★이슈] - MK스포츠
- 헬로비너스 윤조♥배우 김동호, 11월 결혼 발표 - MK스포츠
- 브브걸 유나, 아찔한 노출…글래머 섹시 볼륨감 - MK스포츠
- 모모랜드 출신 주이, 우월한 비율+요염한 매력 - MK스포츠
- ‘성착취물 제작’ 서준원, 징역 3년-집행유예 5년 선고...야구계는 영구 퇴출 - MK스포츠
- 기쿠치 6실점+타선 침묵 토론토, 텍사스에 참패...가을야구 ‘적신호’ [MK현장] - MK스포츠
- 대박 친 박신자컵, 시청자수 전년 대비 248% 증가…최대 동시접속자 수치 262% 늘어 - MK스포츠
- 애틀란타, 6시즌 연속 NL 동부 우승 확정 - MK스포츠
- 배지환, 8경기 연속 안타...팀도 워싱턴에 승리 - MK스포츠
- 리딤팀-드림팀 이끈 ‘진짜 에이스’ 카멜로 앤서니, 참사 겪은 미래의 ‘드림팀’을 감싸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