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I SEE흥 SHOP’ 매장 정왕동 성담스퀘어 5층에 재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 직매장을 시각적, 공간적으로 새롭게 가꾼 'I SEE흥 SHOP' 매장을 정왕동 성담스퀘어 5층에 재개장한다.
'I SEE흥 SHOP'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개장하는 직매장은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제품 인지도 향상에 도움을 주고, 시민들에게는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경제적 부담 해소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가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 직매장을 시각적, 공간적으로 새롭게 가꾼 ‘I SEE흥 SHOP’ 매장을 정왕동 성담스퀘어 5층에 재개장한다.
중소기업 생산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상품 직매장’은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와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2013년에 설치됐다.
이후 시흥시 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가 직매장을 위탁 운영해 왔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11월부터 운영을 중단했다. 市는 재개장을 원하는 기업인들의 간절한 염원을 담아 대대적인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마치고, 10월 중 ‘I SEE흥 SHOP’의 문을 열 계획이다.
‘I SEE흥 SHOP’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개장하는 직매장은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제품 인지도 향상에 도움을 주고, 시민들에게는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경제적 부담 해소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임병택 시장은 “10년 만에 새롭게 단장하고 올가을 재개장하는 직매장이 건강한 소비공간이자 시민의 쉼터 공간으로 탈바꿈해 기업체와 시민 모두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직매장 입점에 대한 사항은 시흥시 기업인협회(031-319-1292) 또는 시흥시청 기업지원팀(031-310-6232)으로 문의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女기자 엉덩이 손대고 “안 만졌다” 발뺌…스페인 행인의 최후
- 15년간 친딸 2명·조카 성폭행…친모는 알고도 ‘묵인’했다
- “한국인이 간장게장 해먹겠다” 버려지는 伊꽃게, 우리 밥상 오르나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쌍둥이 판다, 너의 이름은?” 최종 후보 10쌍 온라인 투표 시작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건강 회복 밝은 미소
- "우리 딸, 엄마가 미안해"…47년 만에 딸 찾은 엄마의 첫마디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
- “배우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아파트 경비원이 남긴 유언…어떤 사연이?
- 박명수 "내 키 173cm…평균 이하라 '무한도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