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엠인사이드, 'ISEC 2023' 참가… 차세대 콘텐츠 보안 솔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 제17회 국제 시큐리티 컨퍼런스 ISEC 2023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디알엠인사이드는 보안 모듈 설치가 필요 없는 웹 콘텐츠 보안 기술인 'Web-X DRM'과 인공지능 기반의 영상 콘텐츠 검색 기술인 'imageID', 'videoID'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디알엠인사이드(대표 강호갑)가 제17회 국제 시큐리티 컨퍼런스 ISEC 2023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디알엠인사이드는 보안 모듈 설치가 필요 없는 웹 콘텐츠 보안 기술인 'Web-X DRM'과 인공지능 기반의 영상 콘텐츠 검색 기술인 'imageID', 'videoID'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 콘텐츠 보안 솔루션 'Web-X DRM'은 웹 브라우저 상에서 Active-X나 플러그인과 같은 별도의 보안 모듈을 설치하지 않고도 개인정보, 기밀정보, 웹툰, 웹소설, 미디어 등 웹 콘텐츠 보안이 가능한 콘텐츠 보호 기술이다. 이 기술은 강력한 스태가노그래피 보안 기술 적용으로 다양한 크롤링 및 스크래핑으로부터 콘텐츠의 추출 및 복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디알엠인사이드의 인공지능 기반의 영상 콘텐츠 검색 기술인 'imageID' 및 'videoID'는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의 특징정보(DNA)를 추출해 이미지, 웹툰, 동영상 등 콘텐츠를 식별하는 기술로 손쉽게 이미지나 동영상의 정보를 검색하거나 저작물의 불법 사이트를 모니터링에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디알엠인사이드는 ISEC 2023에서 '웹 기반 서비스에서의 스크래핑 유형 및 방지 대책'을 주제로 20일 오후 3시 20분부터 40분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에서 디알엠인사이드의 김태현 전무이사는 웹 기반 서비스에서 현존하는 콘텐츠 추출 유형들에 대한 소개 및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지 대책을 제시하고 콘텐츠 방지 기술을 탑재한 웹 콘텐츠 보안 시스템의 다양한 구축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北-러정상회담...우주·로켓분야 협력 강화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숨고르기 들어간 '확률형 아이템' 시행령... 내달 입법예고 전망
- 센스톤, 인증솔루션 '스위치어스' 2주년… 일회성 인증 코드 기능 추가 제공
- [기자의 일상] 골 때리는 기자들
- “서비스센터 안 가요” … 소니코리아 '셀프 수리 키트'로 직접 제품 고치는 MZ
- [酒절주절]전통주 복원의 미학
- 네슬레 코리아, '위프라우들리서브 스타벅스' 확대…“B2B 사업 강화”
- “중국男 3000만명, 짝 없어 결혼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