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이민컨설팅, 특별 세미나 개최…참가자에 맞춤형 상담 기회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미국 투자이민 전문 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이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스이민컨설팅이 선정한 프로젝트 수속 고객 전원이 투자금 상환을 완료, 모든 고객이 미국 영주권을 취득했다. 이번 세미나는 이 같은 성과를 고객에게 알리고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투자이민 최다 수속 미국 변호사이자 투자이민 매뉴얼 ‘명품 이민’의 저자인 이용진 미국 변호사의 강연을 진행한다. 그는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초창기 때부터 수속을 맡아온 현 YK LAW 미국 로펌 변호사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80만 달러 투자로 21세 미만 자녀 포함 전 가족의 영주권 취득할 수 있는 EB-5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룬다.
모스이민컨설팅은 또한 코타베라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코타베라 프로젝트는 은행 대출이 없어 미국 투자이민 투자자가 1순위 담보권을 가져가며 상환 연장 옵션 없는 5년 만기 프로젝트이다.
이병인 모스이민컨설팅 대표는 “모스이민컨설팅은 코스닥 상장사의 패밀리 사로 수속고객의 99%가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투자자”라며 “미국 투자이민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수속 고객이 투자금을 상환 받고 영구 영주권을 취득할 때까지 철저한 수속 관리를 유지하는 것이 당사의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별 세미나는 오는 9월 16일 오전11시 모스이민컨설팅 본사 강남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