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명절 선물도 '슈팅배송'으로 빠르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추석 선물세트를 익일 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으로 배송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슈팅배송 탭을 통해 추석 선물 세트부터 간편식, 전통식품, 제수용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명절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김은영 11번가 리테일그룹장은 "추석 연휴 여행 계획 등으로 명절 선물 준비를 서두르는 이들이 늘고 있는 만큼 빠른 배송을 제공하는 슈팅배송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는 추석 선물세트를 익일 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으로 배송한다고 14일 밝혔다.
슈팅배송은 평일·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월 회비와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11번가는 슈팅배송 탭을 통해 추석 선물 세트부터 간편식, 전통식품, 제수용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명절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별로 슈팅배송 가능한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날(27일)까지 받을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빠르게 높아지는 선물세트 구매 수요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팅받는 9월 혜택' 기획전도 실시한다. CJ제일제당, 동원F&B, 청정원, LG생활건강 등 명절 시즌 베스트상품 110여 종을 엄선해 최대 45%까지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추석 메인 행사 '달달한 한가위 세일'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슈팅배송 상품을 포함한 추석 겨냥 상품 1500여 종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일자 별로 다양한 특가 상품과 풍성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영 11번가 리테일그룹장은 “추석 연휴 여행 계획 등으로 명절 선물 준비를 서두르는 이들이 늘고 있는 만큼 빠른 배송을 제공하는 슈팅배송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北-러정상회담...우주·로켓분야 협력 강화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숨고르기 들어간 '확률형 아이템' 시행령... 내달 입법예고 전망
- 센스톤, 인증솔루션 '스위치어스' 2주년… 일회성 인증 코드 기능 추가 제공
- [기자의 일상] 골 때리는 기자들
- “서비스센터 안 가요” … 소니코리아 '셀프 수리 키트'로 직접 제품 고치는 MZ
- [酒절주절]전통주 복원의 미학
- 네슬레 코리아, '위프라우들리서브 스타벅스' 확대…“B2B 사업 강화”
- “중국男 3000만명, 짝 없어 결혼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