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광평점'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가 14일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광평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랜드500 광평점은 전자랜드가 열한 번째로 선보이는 유료 회원제 매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전자랜드가 14일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광평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랜드500 광평점은 전자랜드가 열한 번째로 선보이는 유료 회원제 매장이다. 경상 지역에는 지난달 오픈한 '랜드500 합포점'에 이어 두 번째다.
랜드500 광평점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가지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 등급은 연회비에 따라 스탠다드(3만원)와 프리미엄(5만원)으로 나뉜다.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 포인트 적립과 최대 7%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500 광평점은 878㎡ 규모 매장이다. 1층에는 500여 가지 온라인 최저가 도전 상품들을 구성했다. 지하 1층엔 브랜드 특별관을 구성해 고객들이 브랜드별 패키지 가전을 편리하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광평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 가전 행사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경북 구미 지역 신축 아파트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14일과 16일에는 하루에 60명을 대상으로 고급 그릇 세트, 프라이팬, 캠핑용품 등 6가지 생활용품을 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각종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6일에는 지역 맘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팔씨름 왕중왕 대결'을 펼치며 순위에 따라 제주도 독채 펜션 2박 숙박권, 밥솥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4일부터 4일간 랜드500 광평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처를 무료로 그려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제품은 한 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랜드500 광평점에 방문하면 전자랜드 전문상담사가 브랜드별 기능과 장단점을 설명해 주고, 회원제에 가입하면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랜드, AS센터 일산 1호점 오픈…마이스터즈 협업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평택본점' 열어
- 전자랜드, 9월 추석 프로모션…안마의자·조리기기 할인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목포점' 열어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