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미 "서준맘 수입 30배, 첫 수익에 명품백 구매…최근 키스 한 달 전" ('안녕하세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세미가 '서준맘' 캐릭터로 얻은 수입을 솔직히 고백했다.
영상 속에서는 본캐 박세미와 '서준맘'으로 유명한 부캐 류인나로 나눠져 자기 소개를 했다.
류인나는 MBTI에 대해 "EEEEEEE. E가 엄청 많다"고 했지만 박세미는 "ESFJ인데 다 치우쳐서 완전 계획적이고 완전 감성적이다. 계획에 어긋나면 미쳐버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박세미가 '서준맘' 캐릭터로 얻은 수입을 솔직히 고백했다.
13일 박세미의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에서는 '박세미 그리고 류인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는 본캐 박세미와 '서준맘'으로 유명한 부캐 류인나로 나눠져 자기 소개를 했다. 류인나는 MBTI에 대해 "EEEEEEE. E가 엄청 많다"고 했지만 박세미는 "ESFJ인데 다 치우쳐서 완전 계획적이고 완전 감성적이다. 계획에 어긋나면 미쳐버린다"고 밝혔다. 좋아하는 옷 스타일에 대해서는 "핑크색이 잘 어울린다. 반스타킹 좋아하는 게 종아리가 짧아서 이런 걸로 가린다고 해야 하나? 허벅지에 시선이 갈 수 있게 하는 느낌이다. 귀여운 듯 섹시한 느낌"이라며 "옷 보러 다닐 시간이 너무 없어서 인터넷 쇼핑한다. 옷을 많이 사봐서 이런 옷이 어울리겠다라는 게 대충 그려져 있어서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편"이라 밝혔다.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는 "싸우는 걸 굉장히 안 좋아해서 피하는 성격이다. 싸우는 걸 유발하지 않게끔 산다. 싸우는 거 너무 싫다. 남 탓하기 싫어서 약간 뭘 할 때도 저 혼자, 스스로, 나만 할 수 있는 게 너무 좋다"고 밝혔다. 남자친구 질문에는 "없어요. 그냥 없어요"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박세미는 자신의 명품백을 보여주기도 했다. 박세미는 "제가 서준맘으로 첫 수익이 발생했을 때 나에게 주는 선물을 사자 해서 버킷햇을 사러 갔는데 갑자기 패딩이 날 부르는 거야. 그래서 샀는데 가방이 '나는 왜 안 사니?' 해서 산 가방이 이 가방"이라고 소개했다. 가방 속에는 명품 키링과 명품 지갑, 다이어트바, 목에 좋은 사탕 등이 있었다. 제일 최근 키스에 대해서는 "한 달 전"이라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제작진이 "남자친구 없으시다면서요"라고 묻자 박세미는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수입에 대해서는 "옛날에 비해서 20~30배 이상 정도. 예전에 내가 만 원 벌었을 수도 있지 않냐"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강동원 “軍 샤워장 들어가면 정적..물소리만 났다”
- 김영옥, 사망설 언급..“내가 살 날이 많으면 웃고 마는데”
- 장근석, 5천만 원짜리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