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고척돔 입성...10월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10월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한다.
2022년 9월 두 번째 월드투어의 서울 추가 공연 '"매니악" 서울 스페셜 (언베일 11)("MANIAC" Seoul Special (UNVEIL 11))'로 기념비적 첫 KSPO DOME 공연을 연 스트레이 키즈가 객석 규모를 확장해 고척스카이돔에서 단콘을 펼치고 눈부신 성장세를 증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하고 ‘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 서울 스페셜 (언베일 13)(5-STAR Dome Tour 2023 Seoul Special (UNVEIL 13))’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5년 만에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고척돔에 입성하게 됐다.
2022년 9월 두 번째 월드투어의 서울 추가 공연 ‘“매니악” 서울 스페셜 (언베일 11)(“MANIAC” Seoul Special (UNVEIL 11))‘로 기념비적 첫 KSPO DOME 공연을 연 스트레이 키즈가 객석 규모를 확장해 고척스카이돔에서 단콘을 펼치고 눈부신 성장세를 증명한다.
공연 타이틀 ’언베일 13‘ 또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자부심을 엿볼 수 있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 등에서 선보인 단어 ’언베일‘에서 확장했다.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공연 타이틀 아래 스트레이 키즈가 ’언베일‘ 할 새 모습과 더불어 드넓은 고척스카이돔을 누비며 선사할 에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고척스카이돔 단독 콘서트는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개최되며 해당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틴탑, 4년만 대만 찾는다...10월 단독 콘서트 확정
- 박은빈 주연 ‘무인도의 디바’ 10월 첫방송 확정
- 김윤아 측, 日 오염수 발언 해명 “정치적 입장 아닌 환경오염 우려 표한 것”
- ‘잠’ 1위…‘베니스 유령’ 2위 첫 출발[MK박스오피스]
- 이신기, ‘최악의 악’ 합류···지창욱·위하준과 호흡
- 임영웅, 오늘(14일) 오후 8시 서울 티켓 예매 오픈
- ‘유괴의 날’ 윤계상, 매혹적인 아빠 연기…코믹 시너지 빛났다
- ‘신랑수업’ 심형탁 결혼식 부토니, 김재중이 받았다
- 故 오인혜 3주기
- “테이프 깔까?” 파국의 삼자대면…상철 “영숙에 사육”(‘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