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에너지드링크 ‘활삼28’ 국내 출시

2023. 9. 14.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가 해외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활삼28'은 1994년 KGC인삼공사가 일본의 제약사 및 유통사와 공동 개발한 수출용 에너지드링크 제품으로, 미니드링크 시장이 발달한 일본 등 해외에서 특히 인기를 끌었다.

KGC인삼공사는 '활삼28'이 해외에서 검증된 제품이고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 추세인 만큼, 국내서도 '활삼28'을 역론칭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가 해외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활삼28’은 1994년 KGC인삼공사가 일본의 제약사 및 유통사와 공동 개발한 수출용 에너지드링크 제품으로, 미니드링크 시장이 발달한 일본 등 해외에서 특히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일본 내 약국과 드러그스토어 2600개점에 입점되며 최근 3개년(2020년도~2022년도) 연평균 650만병이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KGC인삼공사는 ‘활삼28’이 해외에서 검증된 제품이고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 추세인 만큼, 국내서도 ‘활삼28’을 역론칭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에너지음료 국내시장 매출액 규모는 1575억원으로, 전년도 1331억원 대비 18%, 20년도 1035억원과 비교해선 2년만에 52% 성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국내용 ‘활삼28’은 천연카페인으로 불리는 과라나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합성카페인 제품의 부작용을 우려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정관장 홍삼농축액, 비타민3종(B6·B2·니코틴산아미드), 대추·구기자·오미자·녹용·생강·황기 등 6가지 식물추출액을 더해 지속적인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50㎖의 부담 없는 용량으로 55㎎의 고함량 카페인을 섭취할 수 있어, 단기간 에너지 부스팅이 필요한 수험생, 운전자, 여행이나 운동 전 최고의 컨디션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제품 디자인은 ‘활삼28’의 숫자 28을 내세움과 동시에 강렬한 레드와 골드 컬러를 적용해 정관장의 활력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활삼28’은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정관장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 기간 중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정관장 활삼28(2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KGC인삼공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