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명의로 1600만원 대출+음주폭행 “사랑해서 용서할게” 박미선 분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박미선이 고딩엄마 석찬희 사연에 분노했다.
9월 13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스무 살에 엄마가 된 '고딩 엄마' 석찬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 사실을 몰랐던 석찬희는 크게 당황했지만 남자는 "친구 때문에 그랬다. 어차피 너랑 헤어질 거니까 너 이름으로 대출 좀 받아두라고 하더라"라며 변명하고 "내가 돈이 필요해서 잠깐 미쳤었나봐. 다 갚겠다. 한번만 용서해달라"고 말했다.
결국 석찬희는 헤어지기 싫어서 용서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딩엄빠4' 박미선이 고딩엄마 석찬희 사연에 분노했다.
9월 13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스무 살에 엄마가 된 '고딩 엄마' 석찬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이날 재연 영상에서 석찬희는 처음 만난 남자에 첫눈에 반했고 사귀기로 했다. 이후 처음 만난 그날부터 동거를 시작했다.
남자는 석찬희의 명의로 1600만원을 대출 받았다. 이 사실을 몰랐던 석찬희는 크게 당황했지만 남자는 "친구 때문에 그랬다. 어차피 너랑 헤어질 거니까 너 이름으로 대출 좀 받아두라고 하더라"라며 변명하고 "내가 돈이 필요해서 잠깐 미쳤었나봐. 다 갚겠다. 한번만 용서해달라"고 말했다.
결국 석찬희는 헤어지기 싫어서 용서를 했다. 설상가상 남자친구는 술을 먹고 폭행까지 했다.
인교진은 "이인철 변호사님이 이야기한 딱 나쁜 남자다. 술 마시고 다음 날 비는 거"라고 반응, 서장훈은 "아까 1600에서 고소하고 손절을 했어야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인철 변호사는 거듭 용서를 구하는 남자친구를 보며 "여기서 받아주면 다시는 돌이킬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석찬희는 또 남자를 용서했다. 스튜디오에는 단체 탄식이 이어졌고, 박미선은 "아무리 그래도 정신을 차렸어야지"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이효리♥이상순, 아침부터 꿀떨어지는 일상…사랑스러운 민낯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송혜교, 절친들과 여유로운 휴가…화장기 없어도 청순
- 정형돈♥한유라 결혼 14주년, 쌍둥이 딸 깜짝 이벤트까지 “우리 사랑 이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