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父·언니와 운동, 바프찍어"…김종국이 부러워하는 '근수저' 가족 ('옥문아')[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이가 건강한 몸을 만든 후 콤플렉스가 없다고 밝혔다.
유이는 "미용용이 아니라, 진짜 복근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건강함을 이유로 바디 프로필을 찍으려고 내돈내산으로 계약을 했다"면서 "친언니가 산후우울증이 있어서 같이 계약을 했다. 언니도 운동선수 출신이라 한 달만에 10kg을 뺐다"고 자매의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유이가 건강한 몸을 만든 후 콤플렉스가 없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인공 유이와 하준이 출연했다.
이날 유이는 살이 빠졌다는 이야기에 "이번 드라마에서 트레이너 역할이라서 살을 뺐다기 보단 근육을 키웠다"고 말하며 옆자리에 앉은 김종국의 눈치를 봐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원래 유이가 좀 건강한 편이었다. 그러다 중간에 살이 너무 빠져서 걱정스러웠는데, 오히려 지금 더 건강해진 것 같다"라며 칭찬했다. 그러자 유이는 "제가 사실 운동 선수 출신이라 근육 이야기를 해도 위축이 안 되는데 김종국 앞에서는 저도 모르게 눈치를 봤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최근 화제를 모은 유이의 바디프로필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유이는 "미용용이 아니라, 진짜 복근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건강함을 이유로 바디 프로필을 찍으려고 내돈내산으로 계약을 했다"면서 "친언니가 산후우울증이 있어서 같이 계약을 했다. 언니도 운동선수 출신이라 한 달만에 10kg을 뺐다"고 자매의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이는 아버지이자 한화 퓨처스 김성갑 코치와 함께 운동을 하면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운동 선수한테 운동을 배우면 확실히 다르더라. 아빠가 정말 잘 가르쳐 주셨다"는 유이는 "이 사진은 저만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아빠가 상탈을 하고 오셔서 같이 찍자고 하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지금까지도 저 몸매를 유지하고 계신다"면서 존경심을 드러냈다.
특히 유이는 "꿀벅지로 데뷔를 했고, 몸이 예뻐야 일이 많아질 거란 생각을 했다. 극한 다이어트를 거듭했다"면서 과거 "내 몸에 만족해 본 적이 없다'는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지금은 복근을 보고 싶다고 해서 보게 됐고, 건강을 위하게 됐다. 잘 먹고, 운동 잘하고 그렇다"면서 "지금은 콤플렉스가 없다. 몸에 만족한다"며 웃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신영수♥' 한고은 “남편, 결혼식날 술먹고 사라져”..돌아와서 내뱉은 기막힌 한마디는?('신랑수업')
- 변기수, 아찔한 교통사고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 분노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신동엽, 전연인 이소라 언급에 깜짝..“아름다운 관계였다고!” 호통 ('짠한형 신동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