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5천만 원짜리 3대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5천만원 짜리 위스키를 먹고 감격했다.
13일 장근석의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오천만원짜리 위스키 적셨습니다. 시계 팔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근석은 위스키 바를 방문했다.
이 곳에서 장근석은 60년대 위스키부터 중형차 한 대 값의 세계 3위 위스키 등 희귀한 위스키들을 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장근석이 5천만원 짜리 위스키를 먹고 감격했다.
13일 장근석의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오천만원짜리 위스키 적셨습니다. 시계 팔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근석은 위스키 바를 방문했다. 이 곳에서 장근석은 60년대 위스키부터 중형차 한 대 값의 세계 3위 위스키 등 희귀한 위스키들을 접했다.
장근석은 "안 먹던 위스키 도전해보는 것도 좋아한다"고 말했고, 이에 마스터는 "그러면 제가 오마카세로 신세계를 한번 경험해보시게 하겠다"고 제안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위스키를 맛본 장근석은 "맛도 맛이지만 일단 풍미가 너무 좋다. 바디감이 오래 머문다"고 극찬했다.
특히 중형차 한 대 값의 세계 3대 위스키를 먹어본 장근석은 "이 맛을 뭐라고 설명해야 하지? 묵직한데 라이트하고 여운이 길다. 근데 또 그게 가볍고 경쾌하다"고 감탄했다.
마스터는 "이 위스키는 해외에서 구매한다면 가격이 최소 5천만원 정도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장근석은 "집에 시계 하나 팔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신영수♥' 한고은 “남편, 결혼식날 술먹고 사라져”..돌아와서 내뱉은 기막힌 한마디는?('신랑수업')
- 변기수, 아찔한 교통사고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 분노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신동엽, 전연인 이소라 언급에 깜짝..“아름다운 관계였다고!” 호통 ('짠한형 신동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