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김순옥 신작 ‘7인의 탈출’로 안방극장 복귀...역대급 악역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고명지' 역으로 출연하는 조윤희의 포스터·콘텐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조윤희는 '7인의 탈출'을 통해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7인의 탈출'에서 악인으로 변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로 찾아올 조윤희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윤희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고명지’ 역으로 출연하는 조윤희의 포스터·콘텐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
극 중 조윤희는 고등학교 미술 교사 ‘고명지’ 역을 맡아 자신의 치부를 숨기기 위해 어두운 속내를 드러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이처럼 이날 촬영 현장에서 그는 꼼꼼한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웃음꽃을 피우며 온앤오프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조윤희는 ‘7인의 탈출’을 통해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 악에 받친 목소리로 “난 이렇게라도 네가 내 눈앞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어”라는 대사를 선보여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에 ‘7인의 탈출’에서 악인으로 변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로 찾아올 조윤희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7인의 탈출’은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마무 화사, 치명적인 S라인 몸매…아찔한 시크 매력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고아성 하차, 천추골 골절로 치료 전념…고아라, ‘춘화연애담’ 합류(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
- 빌리 문수아, 건강 문제로 또다시 활동 중단 “5인 체제로 활동”(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검찰 소환...구속영장 재청구 검토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영애 기부, 계좌 오픈 전부터…이승만 기념관 건립 후원 참여[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