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장우♥조혜원 열애 몰랐다…운명 같아 멋있어"[옥문아]

고향미 기자 2023. 9. 14. 0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와 배우 조혜원의 열애 사실을 몰랐다고 밝힌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배우 이장우와 배우 조혜원의 열애 사실을 몰랐다고 밝혔다.

유이, 하준은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이는 "이장우 씨가 공개 열애를 발표했다. 몰랐냐?"라는 김종국의 물음에 "그게... 저랑은 계속 티격태격 진짜 남매처럼 잘 지냈는데 오빠가 공개 연애 기사가 뜬 거야"라고 입을 열었다.

유이는 이어 "저는 이 오빠가 '하나뿐인 내편' 다음으로 '오! 삼광빌라'라는 주말 드라마를 촬영해서 '주말 드라마에서 서로 만났다'는 기사만 보고 당연히 그 드라마인 줄 알았다. 그런데 봤더니 4년 됐고 저랑 촬영한 '하나뿐인 내편' 이라는 거야. 그래서 '어?! 뭐지?!' 했는데 알고 봤더니 제가 집을 나오고 대타할 여자분으로 캐스팅 돼서 저랑은 아예 본 적이 없는 분이었던 거야. 그리고 장우 오빠랑도 촬영을 안 했던 걸로 저는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숙은 "러브라인은 유이 씨랑 있었던 거잖아?"라고 물었고, 유이는 "그렇다. 저랑 키스도 하고 막"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송은이는 "아니 그러면 그런 생각 안 들었어? 그걸 딱 보고 '이 오빠 뭐야... 아니 러브라인은 나랑 해놓고... 뭐하는 거야?'"라고 물었고, 유이는 손사래를 쳤다.

유이는 이어 "그런 생각보다는 약간 운명처럼 두 분이 만나시지 않았을까 싶어서 되게 멋있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이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 토크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