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광수, 옥순 아닌 순자 선택... “나사가 빠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광수가 순자를 선택했다.
13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6기 솔로남이 데이트 선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6기 솔로남이 데이트 선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광수는 옥순이 아닌 순자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 모습을 보던 데프콘은 “지금 빨리 풀어야 하는데 뜬금없이 순자씨를. 광수씨 정신차려. 나사가 빠졌네”라며 걱정했다.
광수는 인터뷰에서 “제가 첫인상 선택에서 너무 빠르게 제외했던 순자님이 제가 어제 순자님의 고민 상담을 들어주면서 본인이 대화를 잘 못하는 걸 단점으로 알고 있더라”며 “이분과 대화를 다시 한번 해보고 데이트를 하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선택했다”고 전했다.
옥순은 “(호감 가는 사람이) 아예없다. 저는 처음에 광수님의 그런 용기를 높게 샀는데 그런 게 다 무너져 버려서 이제는 (감정이) 올라올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유퀴즈’ 강동원, 19년 만에 예능... “길거리 캐스팅? 어딜 가도 명함 받아”
- ‘라스’ 김영옥 “‘오겜2’ 회상신이라도 나오고파”
- ‘소년판타지’ 제작사, 유준원에 30억 손해배상 소송
- ‘유퀴즈’ 유재석, 뷔·강동원 같은 날 녹화에 “집에 가서 누워있어야 할 듯”
- ‘♥나경은’ 유재석, 칭찬 훈육법... “딸 나은이 반응 좋아” (‘유퀴즈’)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겉차속따 수학 선생 변신
- ‘日 오염수 규탄’ 김윤아 “정치적 입장 피력 아냐”
- ‘유퀴즈’ 브로드웨이 샌드위치 사장님 “하루 손님만 700명... 1년에 한번 휴무”
- 김대호 “가장 부러운 사람 이재용, 날 힘들게 하는 건 이자”
- ‘무빙’ 박희순 양동근→김다현 포스터 공개...독보적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