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이와 손가락 걸고 카메오 약속 “시청률 30% 넘으면”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유이와 드라마 카메오 출연을 약속했다.
9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커플 배우 유이, 하준이 출연했다.
김종국은 "유이가 예전에도 건강한 스타일이었다. 중간에 살이 빠졌는데 지금 건강해보이고 좋다"고 말했고, 김숙은 김종국에게 "드라마 카메오 한 번 해줘라"고 부추겼다.
김종국은 "운동 못하는 동네 아저씨로?"라며 송은이와 김숙의 부추김에 유이와 손가락을 걸고 카메오 출연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이 유이와 드라마 카메오 출연을 약속했다.
9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커플 배우 유이, 하준이 출연했다.
정형돈은 유이 출연에 “살을 뺀 것 같다”고 말했고 유이는 “드라마에서 트레이너 역할이다. 주말드라마를 찍고 있는데. 살을 뺐다기보다는 근육을 늘렸다”고 답했다.
김종국은 “그랬구나. 유이가 약간 트레이너상이 있다”고 반응했고 유이는 “웬만하면 운동 이야기할 때 이렇게 떨려본 적이 없는데”라며 김종국 앞이라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유이가 예전에도 건강한 스타일이었다. 중간에 살이 빠졌는데 지금 건강해보이고 좋다”고 말했고, 김숙은 김종국에게 “드라마 카메오 한 번 해줘라”고 부추겼다. 유이도 “저희 30% 넘으면 한 번”이라며 반색했다.
김종국은 “운동 못하는 동네 아저씨로?”라며 송은이와 김숙의 부추김에 유이와 손가락을 걸고 카메오 출연 약속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정형돈♥한유라 결혼 14주년, 쌍둥이 딸 깜짝 이벤트까지 “우리 사랑 이대로”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송혜교, 절친들과 여유로운 휴가…화장기 없어도 청순
- 홍지윤 “남친에 알바 통장 카드 주고 호구 잡혀, 후배와 바람도”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