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23년 달성군 자원봉사대학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송종구)는 지난 12일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에서 지역 자원봉사자와 지역주민 300명을 대상으로 2023년 달성군 자원봉사대학을 개최했다.
한편 달성군자원봉사대학은 매년 새로운 자원봉사 주제와 필요한 소양교육으로 자원봉사자의 눈높이에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고 2회차 자원봉사대학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2시 달성군여성복지센터 국화홀에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달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송종구)는 지난 12일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에서 지역 자원봉사자와 지역주민 300명을 대상으로 2023년 달성군 자원봉사대학을 개최했다.
'배움을 통해 빛나는 달성군 자원봉사자'를 주제로한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의 회복, 변화와 성장의 시점'이라는 정연욱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의 강연을 시작으로 소양교육, 건강강좌 및 다채로운 공연 등이 펼쳐졌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자원봉사대학을 통해 군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자원봉사의 가치와 의미를 재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자원봉사대학은 매년 새로운 자원봉사 주제와 필요한 소양교육으로 자원봉사자의 눈높이에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고 2회차 자원봉사대학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2시 달성군여성복지센터 국화홀에서 진행한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병만 정글 다닐 때 '사망보험' 20여개 가입한 전처…'죽음 기다렸나'"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결혼식 대참사'…100명 초대했는데 5명만 등장 "내가 뭘 잘못했나"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이태곤 "결혼 전제 연애 중…이번에 못 하면 혼자 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