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소규모 돌봄종사자 상해보험료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사회서비스원(원장 연명모 원장)이 소규모 돌봄시설 종사자에 대한 상해보험료 일부를 지원한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부 지원 단체상해 공제상품으로,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을 위한 보건복지부 정책사업이다.
충북사회서비스원은 "공제상품은 상해사고로 인한 의료비용을 보장하며, 보장사항은 상해로 인한 사망, 입원․골절․화상 진단, 의료지원비 등"이라고 설명했다.
지원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충북사회서비스원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도사회서비스원(원장 연명모 원장)이 소규모 돌봄시설 종사자에 대한 상해보험료 일부를 지원한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부 지원 단체상해 공제상품으로,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을 위한 보건복지부 정책사업이다.
가입 기간은 1년이다. 연간 보험료 2만원 중 자부담인 1만원이 지원된다. 나머지 1만원은 정부가 부담한다.
충북사회서비스원은 “공제상품은 상해사고로 인한 의료비용을 보장하며, 보장사항은 상해로 인한 사망, 입원․골절․화상 진단, 의료지원비 등”이라고 설명했다.
지원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충북사회서비스원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지원 여부가 결정된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프레시웨이, 여경래·여경옥 '형제 스타 셰프'와 급식 이벤트 진행
- 세정 웰메이드, '웰송 캠페인' 2주만에 260만뷰 달성
- [전시] 모네부터 앤디 워홀까지
- 스마일게이트,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 수상
- LGU+, 네트워크 우수협력사 시상식 개최
- 박찬대 "尹, '김건희 특검' 거부 시 비참한 최후 맞을 것"
- 스타벅스코리아,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
- 추경호 "'방송' 두 글자, 거야 폭주 '발작 버튼' 된 듯"
- "홍수·교통 예측 3D로 구현"…팀네이버, 사우디에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