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남창희, 20년 전 압구정에서 썸녀에게 선물 줬다가..” 결과 어땠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남창희가 과거 썸녀에게 선물을 했던 사실을 털어놨다.
조세호는 당시 선물을 주던 남창희의 포즈를 흉내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코미디언 남창희가 과거 썸녀에게 선물을 했던 사실을 털어놨다.
13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구라가 난무하는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0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조세호, 남창희, 강재준이 모여 입담을 뽐냈다.
조세호는 “남창희는 요리를 너무 좋아해서 실제로 한식 조리사 자격증 시험을 6번 봤다. 다 떨어지긴 했다”라고 말했다.
남창희는 “못 딴 게 아니라 안 딴 거다”라며 “그냥 열 받아서”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그때는 내가 같이 살 때였다. 그래서 한식 조리사 자격증 시험 보러 가는 날 아침에는 우리가 부부는 아니지만 배웅을 했다. ‘오늘 꼭 네가 연습했던 요리 나왔으면 좋겠다. 파이팅’ 하고 나는 방에 가서 잤다. (남창희가) 집에 돌아와서 방에 들어가더라. 결과가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서 문을 열고 보면 침대에 누워서 ‘문 닫아. 나가’ 이러면 떨어진 거다. 자기도 스스로가 너무 실망스러운 것”이라고 설명했다.
남창희는 “떨어진 건 사실인데 집에 가서 누워서 그렇게 한 건 거짓이다”라고 밝혔다.
조세호가 “‘나가줘. 혼자 있고 싶어’ 이렇게 했냐 안 했냐”라고 하자, 남창희는 “사람들이 오해한다고”라며 억울해했다.
조세호는 “네가 그때 애착 잠옷 입고 너구리 인형 안고 그랬잖아”라고 놀렸다. 남창희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남창희는 “실제로는 제가 집안일 하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성격 자체는 좀 와일드한 느낌이 있다”라며 “그래서 뭔가에 막 애착을 갖고 아기자기하게 잘 못한다”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20년 된 친구지만 와일드한 모습을 저는 본 적이 없다”라고 했다. 그는 “예전에 좋아하던 썸녀에게 압구정 로데오에서 이만한 곰인형을 준 적이 있지 않나”라고 남창희 놀리기에 시동을 걸었다.
남창희는 당황하며 “20년 전에 내가 압구정 로데오에서 선물 준 게 와일드랑 무슨 상관이냐”라고 했다. 강재준은 “그거 진짜냐”라고 흥미를 보였다.
조세호는 당시 선물을 주던 남창희의 포즈를 흉내내 웃음을 안겼다.
남창희는 “기본 틀은 맞는데 무슨 ‘데이’ 이런 게 있었다. 그래서 선물로 줬던 것”이라며 “(썸녀가) 그거 받고 별로 안 좋아하더라. 길에서 갑자기 큰 인형을 받으면 들고 다니기가 힘들잖아. 그 후로 그런 인형들은 선물하면 안 되겠다는 걸 배웠다”라고 해명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골프에 진심인 현빈♥손예진, ‘임진한 클라스’로 출산 후 첫 공식나들이
- 코미디언 최국, 교통사고로 출연하는 라디오 펑크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스우파2’ 한일전 베베 찢었다! 츠바킬에 3대0 완승 “바다와 아이들 넘었다” 크루의 승리
- 가수 윤종신, 13일 부친상
- 김보성, 이혼한 탁재훈에 20년만에 ‘축의금’ 전달..“나 때문에 이혼한 거 아닌가 마음에 걸려
- ‘14kg 감량’ 이국주, 3일 만에 2.4kg 추가 감량 성공..“정신건강은 해치지 않아”(‘이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