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소아암 환자 지원 '훈훈 미담' [이슈&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키의 꾸준한 선행이 뒤늦게 알려면서 그의 미담을 향한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키는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이 제작하는 웹 예능프로그램 '핑계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키에 대한 다양한 댓글이 달렸고, 그 중 한 누리꾼의 댓글에 이목이 집중됐다.
키는 그간 꾸준한 기부와 선행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샤이니 키의 꾸준한 선행이 뒤늦게 알려면서 그의 미담을 향한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키는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이 제작하는 웹 예능프로그램 '핑계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키는 30분 분량의 영상을 통해 유재석, 지석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유쾌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후 키에 대한 다양한 댓글이 달렸고, 그 중 한 누리꾼의 댓글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 누리꾼은 키를 '선생님'이라고 부르며 "우리 아들 혈액암 약값이 (엄청 큰 금액인데) 비급여인데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리 아들이 지금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해당 댓글은 화제 몰이를 하며 8000개가 넘는 '좋아요' 버튼을 받았다.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선행이기에 더욱 세간의 이목이 쏠렸다.
키는 그간 꾸준한 기부와 선행을 펼쳐왔다. 입대 전인 2019년 고향인 대구에 위치한 경북대학교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입원 중인 환아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고, 직접 환아들을 만나며 아이들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키의 팬들도 이에 화답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210만원을 기부, 한부모 가족 긴급 소아암 치료비를 지원해 화제가 됐었다.
또한 2015년에는 동물자유연대에 자신의 반려견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의류 사업 수익금 1250만원을 기부하는 등 관심 분야에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샤이니 | 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