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바운시' MV, 3개월 만에 1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13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바운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1억건을 넘어섰다.
'바운시'는 1억뷰 돌파에 성공한 에이티즈의 2번째 뮤직비디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바운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1억건을 넘어섰다.
‘바운시’는 에이티즈가 지난 6월 발매한 9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 타이틀곡이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거친 멜로디에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만 있다면 성별, 출신, 나이, 종교, 국적은 중요치 않다’는 메시지를 담은 재기 발랄한 노랫말을 녹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곡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며 특유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바운시’는 1억뷰 돌파에 성공한 에이티즈의 2번째 뮤직비디오다. 앞서 정규 1집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먼저 1억뷰 고지를 밟았다.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마닐라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 공연을 펼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두달 만에 80만원대로 추락…떨어지는 칼날되나
- "대전 사망 교사, 시험때 뒤돌아본 학생에 '0점'이라해서 고소당해"
- "국대캠에 갤Z플립5 자랑한 손흥민"...'아이폰 노터치'는 계약 사항?
- 또래 옷 벗겨 SNS로 생중계…‘상상초월’ 10대, 실형 면했다
- 4살 아들 품고 뛰어내린 父…눈물 속 발인식 엄수
- "이재명 죽는다" 구급차 부른 지지자…"괜찮다" 돌려보낸 野(영상)
- [르포]"음식물쓰레기에서 수소가?"..운송·활용까지 수소기술 다 모였다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짠당포' 김보성 "두 아들이 연락 차단…만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