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펫,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서 ‘K-브랜드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펫(노바셀테크놀로지 대표 이태훈)이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K-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노바셀테크놀로지의 이태훈 대표는 "노바펫은 카이스트와 포항공대 출신 박사팀이 직접 참여하여 개발한 항균 펩타이드를 활용하여 반려동물 샴푸 등 반려동물 전용 피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바셀이 글로벌 특허를 보유한 항균 펩타이드 NCP 112는 연약하고 예민한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에 우수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펫(노바셀테크놀로지 대표 이태훈)이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K-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오늘(13일) 노바펫은 서울 중국 한국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열린 ‘2023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K-브랜드 대상 펫 전용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정식 론칭한 노바펫은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 솔루션 ‘노바펫 수딩 미스트’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노바펫 수딩 미스트는 아토피 및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가 자체 개발한 글로벌 특허 항균 펩타이드 성분(NCP 112: 카프릴로일햅타펩타이드-33)을 함유한 세계 최초의 반려동물 피부 케어 제품이다.
이는 반려 동물의 피부 트러블 개선 및 피모 장벽 기능 회복 및 강화, 냄새 제거에 뛰어난 효능이 입증된 제품으로 피부트러블균 최대 99.9% 감소 임상을 받았으며 자체 특허 펩타이드 물질(NCP112)에 대한 동물 국제공인 방식 효능시험을 통해 가려움증 70.2%, 아토피 증상 61%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전 성분 EWG의 무향무취의 수분 타입 미스트로 반려동물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피부비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스킨케어 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노바셀테크놀로지의 이태훈 대표는 “노바펫은 카이스트와 포항공대 출신 박사팀이 직접 참여하여 개발한 항균 펩타이드를 활용하여 반려동물 샴푸 등 반려동물 전용 피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바셀이 글로벌 특허를 보유한 항균 펩타이드 NCP 112는 연약하고 예민한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에 우수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노바펫의 수딩 미스트는 다수 동물병원의 임상 사례를 통해 염증 및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트러블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켜 주며 피부 트러블로 인한 가려움증, 미용 후 피부 발진, 아토피, 곰팡이나 세균 감염에 의한 피부 자극, 건조함에 의한 피부 각질, 트러블로 인한 냄새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노바펫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유기견 보호 시설을 통한 봉사 및 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반려동물 박람회 ‘마이펫페어’에 부스로 참가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