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공사, 2023년 청년인턴 공개 채용…내달 4일까지 원서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국부펀드 한국투자공사(KIC)가 청년인턴 25명을 공개 선발한다.
한국투자공사(KIC)는 13일부터 2023년 청년인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KIC는 인턴 과정 종료 후 우수 인턴을 선발해 신입직원 채용 시 우대할 계획이다.
진승호 사장은 "청년인턴 과정은 해외투자 관련 실무교육 기회 제공 등 취업 준비생들의 실질적 역량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글로벌 금융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청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 대한민국 국부펀드 한국투자공사(KIC)가 청년인턴 25명을 공개 선발한다.
한국투자공사(KIC)는 13일부터 2023년 청년인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모집 부문은 △투자운용 △투자관리 △경영관리 △장애인 전형(직무 공통) 등 4개 부문이다.
합격자들은 오는 11월 27일부터 3개월간 글로벌 투자업무와 관련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업무 역량 제고를 위해 투자관련 기초 직무교육, 멘토링 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KIC는 인턴 과정 종료 후 우수 인턴을 선발해 신입직원 채용 시 우대할 계획이다.
진승호 사장은 “청년인턴 과정은 해외투자 관련 실무교육 기회 제공 등 취업 준비생들의 실질적 역량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글로벌 금융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청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두달 만에 80만원대로 추락…떨어지는 칼날되나
- "대전 사망 교사, 시험때 뒤돌아본 학생에 '0점'이라해서 고소당해"
- "국대캠에 갤Z플립5 자랑한 손흥민"...'아이폰 노터치'는 계약 사항?
- 또래 옷 벗겨 SNS로 생중계…‘상상초월’ 10대, 실형 면했다
- 4살 아들 품고 뛰어내린 父…눈물 속 발인식 엄수
- "이재명 죽는다" 구급차 부른 지지자…"괜찮다" 돌려보낸 野(영상)
- [르포]"음식물쓰레기에서 수소가?"..운송·활용까지 수소기술 다 모였다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짠당포' 김보성 "두 아들이 연락 차단…만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