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15일 ‘씬나부네 레트로나이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진도군이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진도읍 아리단길 일원에서 '씬나부네 레트로나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진도 상권 르네상스 '흥나는 거리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도읍 남문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월 '5월은 씬나부네', 7월 '씬나부네 워터파크'와 8월 '씬나부네 썸머나이트'에 이어 4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진도 상권 르네상스 ‘흥나는 거리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도읍 남문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월 ‘5월은 씬나부네’, 7월 ‘씬나부네 워터파크’와 8월 ‘씬나부네 썸머나이트’에 이어 4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복고특집으로 7090 포크송 공연, 추억의 달고나, 1분 캐리커쳐, 사주¤타로 체험, 아트마켓 등 풍성하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 야시장 등을 운영한다.
또한 프로그램 우수 참가자에게 당일 행사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권을 증정해 지역 주민과 상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 예정이다.
진도군 경제에너지과 관계자는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안전하고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씬나부네 레트로나이트로 잔잔한 향수에 젖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진도)|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둥이 출산’ 이연두, 만삭 D라인 화보 공개 “내 배였다니” [DA★]
- 크라운제이 근황, 돌연 활동 중단→미국行…화려하게 컴백 [공식]
- ‘미성년 성착취물’ 서준원 1심 ‘징역 3년-집행유예 5년’
- ‘♥김지민’ 김준호, 결혼 발표!? “내년엔 하고 싶다” (돌싱포맨)
- 엄마 남친 팬티까지 치우는 15세 딸…이수근 “정신 차려라” (물어보살)[TV체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