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토너먼트 결승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030350)는 오는 16일 '2023 스페셜포스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3년에는 제4회 인천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e스포츠 스페셜포스 우승에 올랐다.
스페셜포스 e스포츠 전성기를 대표하는 정소림 캐스터, 온상민 해설이 중계에 참여한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앞서 열린 부산과 서울 예선전 모두 뜨거운 관심을 받아 감사하다"며 "스페셜포스 대규모 업데이트도 차질없이 진행해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드래곤플라이(030350)는 오는 16일 ‘2023 스페셜포스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에서는 부산과 서울 예선전에서 각각 1·2위에 오른 4개 팀이 승부를 겨룬다. 결승 진출팀은 짜장짬뽕, 개진영동훈, 비밀결사대, 낭만 등이다. 특히 짜장짬뽕팀은 전 스페셜포스 프로선수로 구성됐다. 이들은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서 2010년 SK텔레콤 T1 소속으로 우승, 2011년 KT 롤스터로 준우승을 거뒀다. 2013년에는 제4회 인천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e스포츠 스페셜포스 우승에 올랐다.
결승전은 드래곤플라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스페셜포스 e스포츠 전성기를 대표하는 정소림 캐스터, 온상민 해설이 중계에 참여한다.
결승전은 전·후반 각각 5라운드씩 6선승제로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는 대회에 높은 관심을 보인 참관객에게 장군도와 희귀 총기 아이템을 제공해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생중계 중 응원 메시지를 남긴 시청자에게는 50명을 추첨해 아이템 쿠폰을 지원한다.
상금은 총 1000만원을 지급한다. △1등 500만원 △2등 250만원 △3등 150만원 △4등 100만원이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앞서 열린 부산과 서울 예선전 모두 뜨거운 관심을 받아 감사하다”며 “스페셜포스 대규모 업데이트도 차질없이 진행해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두달 만에 80만원대로 추락…떨어지는 칼날되나
- "대전 사망 교사, 시험때 뒤돌아본 학생에 '0점'이라해서 고소당해"
- "국대캠에 갤Z플립5 자랑한 손흥민"...'아이폰 노터치'는 계약 사항?
- 또래 옷 벗겨 SNS로 생중계…‘상상초월’ 10대, 실형 면했다
- 4살 아들 품고 뛰어내린 父…눈물 속 발인식 엄수
- "이재명 죽는다" 구급차 부른 지지자…"괜찮다" 돌려보낸 野(영상)
- [르포]"음식물쓰레기에서 수소가?"..운송·활용까지 수소기술 다 모였다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짠당포' 김보성 "두 아들이 연락 차단…만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