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다"…왕복 10차선 도로 한복판 대자로 누운 남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13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한 배달 오토바이 운전자가 도로에서 만취한 남성을 구한 사연이 알려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도로 한복판에 대자로 누운 민폐 취객입니다. 오!>
한참 승강이가 이어지다가 오토바이 운전자가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하자 남성은 그제야 몸을 일으켜 어딘가로 사라졌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13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한 배달 오토바이 운전자가 도로에서 만취한 남성을 구한 사연이 알려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도로 한복판에 대자로 누운 민폐 취객입니다.
지난달 말, 밤 11시쯤, 서울 송파구 잠실역 인근의 한 도로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배달 오토바이 오른쪽으로 갑자기 무단횡단하는 남성이 등장하는데요.
왕복 10차선이나 되는 큰 도로인데 사고라도 나면 어쩌려는 걸까요.
그런데 더욱 황당한 일이 벌어집니다.
이 남성이 어디 갔나 살펴보니까 도로 한가운데 대자로 드러누워 있네요.
오토바이 운전자가 신호에 걸려 멈춰 서는 사이에 이 모습을 보고 기겁해서 달려갔는데요.
남성을 흔들며 빨리 일어나라고 깨우는데, 술 취한 남성은 그저 죽고 싶다는 말만 쏟아내며 버팁니다.
한참 승강이가 이어지다가 오토바이 운전자가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하자 남성은 그제야 몸을 일으켜 어딘가로 사라졌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찍 발견해서 망정이지, 정말 큰일 날 뻔", "대체 누구를 범죄자로 만들려고 이러나", "오토바이 의인이 여러 사람을 살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한문철 TV)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전기차 급발진 증가세인데…'결함 인정' 0건
- 사과하러 왔는데…얼굴에 '인분 기저귀' 던진 학부모
- 한국서 더 비싼 아이폰15 시리즈…배짱 가격?
- 넉 달 만에 또 발견…"강남 흰개미보다 더 위험"
- "최대 로켓 추진력은 얼마?" 질문 쏟아낸 김정은
- "너 매춘하냐"…접근금지에도 집요하게 딸 스토킹한 母
- [포착] BTS RM이 기부한 1억, '조선 공주의 웨딩드레스' 되살리다
- 원룸 비번 알아내 불법 카메라 설치…건물주 아들이었다
- [스브스픽] "바닥이 흥건할 정도"…고깃집서 발에 소주 붓던 손님 "어쩌라고"
- [Pick] "평소 가위 들고 위협"…초등생 말리던 교사 끝내 실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