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건축가' 변신 이진아, 정규 3집 '도시의 속마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아가 '음악 건축가'로 변신한다.
이진아는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도시의 속마음 (Hearts of the City)'을 발매한다.
이 앨범은 총 12곡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이진아가 수많은 것들이 얽힌 도시 속에서 느낀 여러 감정을 쌓아 올려 새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아의 정규 3집 '도시의 속마음 (Hearts of the City)'은 1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가수 이진아가 '음악 건축가'로 변신한다.
이진아는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도시의 속마음 (Hearts of the City)'을 발매한다. 이 앨범은 총 12곡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이진아가 수많은 것들이 얽힌 도시 속에서 느낀 여러 감정을 쌓아 올려 새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타이틀곡 '미스테리 빌리지'(Mystery Village)는 욕망으로 가득한 도시에서 용기 있게 살아가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는다. 두 번째 타이틀곡 '도시의 건물'은 바쁜 현대 사회에 쫓기기보다, 세상의 일들을 즐겁게 탐험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11일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미스테리 빌리지'의 뮤직비디오는 자유롭고 신비한 사운드 속 한 소녀의 동화 같은 만남과 이별을 그려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이진아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첫 번째 트랙 '마이 홀 뉴 월드(My Whole New Worl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여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인간관계에 대해 노래하는 '진정한 친구', 통통 튀는 분위기의 '미드나잇 딜리버리(Midnight Delivery)', 진정한 나를 받아들이겠다는 '어셉팅(Accepting)', 사랑스러운 매력의 '너가 집에 오면 난'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이 수록됐다.
여기에 빈티지한 재즈 사운드가 돋보이는 '여행의 끝에서 (With 스텔라장)', 서로를 위로하고 안아주는 말에 대한 고찰을 담은 '말 (With 이효리, 이상순)' 등등 화려한 피처링진과 함께한 수록곡이 더해졌다.
이진아의 정규 3집 '도시의 속마음 (Hearts of the City)'은 1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이진아는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2023 이진아 단독 공연 '도시의 속마음'을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안테나]
이진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