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하면 맥북에어 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0월 말까지 '매일 쏟아지는 럭키 찬스(Lucky Chance)'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부여한 뒤,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4개 국가의 하루치 주식 거래금액 합계에 따라 추첨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신청만 해도 선착순 3만명에게 테슬라 주식 0.001주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0월 말까지 ‘매일 쏟아지는 럭키 찬스(Lucky Chance)’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추첨권 지급 기준으로는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하루 10만원 이상이면 1장 △100만원 이상은 2장 △1000만 원 이상은 5장 △5000만원 이상은 10장 △1억원 이상은 20장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경품은 총 7가지다. 날짜별로 맥북에어, 캘러웨이 드라이버,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만원), 스탁콘, 치킨·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일자별 경품은 이벤트 페이지의 일별 경품 스케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급된 추첨권은 모두 해당 일자 경품추첨에 자동응모가 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주식 혜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두달 만에 80만원대로 추락…떨어지는 칼날되나
- "대전 사망 교사, 시험때 뒤돌아본 학생에 '0점'이라해서 고소당해"
- "국대캠에 갤Z플립5 자랑한 손흥민"...'아이폰 노터치'는 계약 사항?
- 또래 옷 벗겨 SNS로 생중계…‘상상초월’ 10대, 실형 면했다
- 4살 아들 품고 뛰어내린 父…눈물 속 발인식 엄수
- "이재명 죽는다" 구급차 부른 지지자…"괜찮다" 돌려보낸 野(영상)
- [르포]"음식물쓰레기에서 수소가?"..운송·활용까지 수소기술 다 모였다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짠당포' 김보성 "두 아들이 연락 차단…만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