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tvN 양 측 “‘놀토’ 출연 논의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출연을 논의 중이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 측은 9월 13일 뉴스엔에 "임영웅이 '놀토'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tvN 측도 이날 뉴스엔에 "임영웅이 '놀토' 논의 중이고 미정"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데뷔 후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총 12억 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출연을 논의 중이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 측은 9월 13일 뉴스엔에 "임영웅이 '놀토'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tvN 측도 이날 뉴스엔에 "임영웅이 '놀토' 논의 중이고 미정"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10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TOUR 2023'(아임 히어로 투어 2023)에 돌입한다. 10월 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연 후 11월 대구, 12월 부산과 대전, 내년 1월 광주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투어를 앞두고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이어 '놀라운 토요일'에 연달아 출연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임영웅은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이했다. 2016년 8월 8일 가수 활동을 시작한 그는 2020년 TV조선 서바이벌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2022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시상식에서 '마마 어워즈' 남자 가수상, '멜론 뮤직어워드' 대상 2개(올해의 앨범, 올해의 아티스트), TOP 10 등 숱한 트로피를 거머쥐며 최고의 남자 솔로 가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선한 영향력도 선행도 국민가수급이다. 임영웅은 데뷔 후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총 12억 원을 기부했다. 팬클럽 영웅시대 또한 가수의 뜻에 동참하는 의미로 다양한 봉사 활동과 기부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송혜교, 절친들과 여유로운 휴가…화장기 없어도 청순
- 홍지윤 “남친에 알바 통장 카드 주고 호구 잡혀, 후배와 바람도” (돌싱포맨)
- 조우종♥정다은, “부부싸움 새벽 3시까지, 물 마셔가며 싸워 ”(동상이몽2)
- 송가인 100억 벌었다? “42살전 원빈♥이나영처럼 결혼하고파” (돌싱포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