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이 공개한 ‘암 투병’ 안성기 근황...한층 밝아지고 건강해진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혈액암 투병 중인 배우 안성기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배우 박중훈은 "#춘천영화제 #이준익 감독 회고전 #라디오스타 상영 후! #라디오스타는 만든 모두에게 17년이 지난 지금도 온기를 주네요. #이준익 감독님 #안성기 선배님 #박중훈 #안미나 감독 겸 배우(당시 배우 한여운) #이준익 감독님 축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박중훈이 공개한 사진에는 영화제에 참여 중인 안성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혈액암 투병 중인 배우 안성기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배우 박중훈은 “#춘천영화제 #이준익 감독 회고전 #라디오스타 상영 후! #라디오스타는 만든 모두에게 17년이 지난 지금도 온기를 주네요. #이준익 감독님 #안성기 선배님 #박중훈 #안미나 감독 겸 배우(당시 배우 한여운) #이준익 감독님 축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박중훈이 공개한 사진에는 영화제에 참여 중인 안성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전보다 한층 밝아지고 건강해진 모습이 이목을 끈다.
한편 안성기는 지난해 9월, 혈액암 투병 사실을 밝혀 걱정을 산 바 있다. 당시 그는 조선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항암 치료를 받고 최근에 건강이 좀 나아져 외출할 수 있었다. 지금은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며 현재 항암치료를 받으며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