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더 쇼' 빛냈다…성공적 'Hello'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음악방송을 빛냈다.
재찬은 통통 튀는 음악에 그루비한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제스처, 표정 연기를 더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재찬은 미니 1집 'JCFACTORY'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한편, 재찬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음악방송을 빛냈다.
재찬은 지난 12일 방송한 SBS M·SBS FiL '더 쇼'에서 미니 1집 'JCFACTORY'의 타이틀곡 'Hello''의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날 재찬은 화이트에 베이지를 매치한 스트릿 캐주얼 룩을 입고 등장, 힙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찬은 통통 튀는 음악에 그루비한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제스처, 표정 연기를 더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댄서들과의 파워풀한 군무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윙크와 함께 러블리한 '엔딩 요정'의 면모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재찬은 미니 1집 'JCFACTORY'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Hello'는 밝고 세련된 사운드 속에 재찬의 진솔한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재찬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쁘다 바빠!…루시, '열'일 대세 행보-ing
- 허영지, 'Toi Toi Toi' 쇼케 성료…"꿈꿔온 순간"
- '치명, 그리고 영롱'…원어스 시온, 신비 티저 공개
- ‘늦여름 물들인 감성’…딘딘, 컴백 카운트다운
- ‘사장돌 마트’ 이세온, 아이돌 컴백?!
- 尹, 국방·문체·여가부 장관 교체…신원식·유인촌·김행 지명
- 삼성, TSMC 추격에 'FO-PLP' 꺼냈다...2.5D 패키징 적용
- [애플 이벤트 2023]아이폰15·애플워치9 가격 동결
- [사설]AI 도약, 실천과 일관성이 중요
- '어린이 타이레놀 생산 중단'에 안전상비약 논의한다더니…복지부, 2달째 위원회 구성 방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