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호텔형 원목침대·슬라이딩 붙박이장…신혼집 로맨틱하고 화사하게 꾸며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사와 혼수로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에넥스가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집 안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문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눈여겨 보는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일부 도장·래핑 방식으로 제작된 중문에서 발생하는 박리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차분하고 우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사와 혼수로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에넥스가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집 안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문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눈여겨 보는 제품 중 하나다. ‘이에이치아이(EHI) 루크 아치 원슬라이딩 중문’은 모던한 디자인에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제품 전체에 아노다이징 도장(알루미늄 도장의 일종으로 제품 표면 후처리가공 방법)과 불소 도장을 적용해 부식이나 마모되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일부 도장·래핑 방식으로 제작된 중문에서 발생하는 박리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내에서 사용되는 만큼 안전성을 위해 강화 유리가 적용돼 충격성도 월등히 강하다. 아홉 가지 종류의 강화 유리가 있다. 프레임 색상으로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샴페인 골드 총 네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이비(EB)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는 침대 프레임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템바보드 스타일을 적용해 원목 그대로의 멋을 살렸다.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이 가능한데 협탁과 함께 구성하면 통일성이 있으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이에스(ES) 카디프 프리미엄 통가죽 천연면피 소파’는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소파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최상급 가죽이다. 일반 가죽보다 두꺼운 통가죽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을 갖췄고 만졌을 때 부드럽다. 카멜과 라이트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있다. 스툴을 이용해 카우치 형태의 소파로도 사용 가능하다. 신혼집부터 3~4인 가구에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ES 카디프 프리미엄 통가죽 천연면피 소파’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개의 쿠션이 함께 제공된다.
화이트톤의 ‘이더블유(EW) 살롱 화장대형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심플한 스타일의 하이그로시 붙박이장이다. 차분하고 우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슬림한 핸드리스 타입 손잡이를 적용해 절제미를 살렸다.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내부는 기본 옷장 외에 긴 옷장, 다용도장, 이불 서랍장 등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옷가지나 소품 등을 손쉽게 분류, 사용할 수 있다.
‘링크 드레스룸’은 화사한 하얀 색상에 시크한 검은색의 프레임으로 조합한 화이트 블랙과 스모크 블랙 그리고 올화이트 컬러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의류에서 생활 소품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양의 기능장과 수납장으로 자유롭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개방된 프레임이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한다. 생활 패턴에 따라 화장대나 의류 청정기장 등 맞춤 설계가 가능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이티(ET) 아말피 세라믹 템바보드 4인 식탁’은 천연 재료로 제조된 세라믹 상판과 하단의 템바보드 프레임이 만나 감각적이며 부드러운 공간을 선사한다. 흰색 상판은 주방 공간을 화사하게 꾸며준다. 식탁에서 직접적인 칼질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 강하다. 다리 프레임 구조는 아일랜드형이나 식탁형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다리 프레임 내부에 수납 보조 공간이 있어 실용적이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얀 석유' 잭팟 터졌다…美, 세계 최대 리튬 점토층 발견
- '골드스위트'가 뭐길래…'샤인머스켓' 대박에 새 품종 띄운다
- '직원 몽둥이질' 갑질 창업주의 몰락…'뒤늦은 후회'
- 병원 '역대급 주차 빌런' 등장에 공분…"딱지 붙였더니 고소" [법알못]
- 100억에 팔린 강남 아파트…집들이 직접 가봤더니 '깜짝'
- 최여진 "키스신 전 흡연, 얼굴에 연기 불기도" 남자배우 폭로
- "이러려고 의사 됐나"…4년 내내 막내, 흉부외과 레지던트의 고백
- "좋은 광고 들어와서 소개"…조민, 유튜브서 유료 광고까지
-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형제, 이번엔 코인사기 혐의
- 무조건 '연 4%' 예금 등장…은행권, 금리 슬슬 올리는 이유는